위엔터테인먼트 양준일의 팬미팅 선물

2019. 12. 17. 22:14일상이야기

#위엔터테인먼트 양준일의 팬미팅 선물

                                             [위엔터테인머트 제공 출처]

가수 양준일님 이 20일 귀국 후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미팅은 개최는 위엔터테인먼트이다  위엔터테인머트는 양준일이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17일 밝혔다.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연 주관사로 나선다.

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준일은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기로 했다.

양준일의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위 엔터 관계자는 "양준일씨가 현재는 다가올 팬미팅에 집중하고 싶어 한다"며 향후 한국 활동에 대해서는 정해진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양준일님 은 오는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가수 양준일이 위엔터테인먼트의 도움을 받아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부 팬들이 걱정스런 반응을 보이고 있어 시선이 모인다.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는 설인아, 조성욱이 있으며, 소속 가수로는 JBJ 김동한, 레인즈 장대현, X1(엑스원) 김요한 등이 있다.

신촌뮤직, 팬엔터테인먼트, 지앤지프로덕션 등에서 매니저로 일한 바 있는 위명희 대표가 설립한 기획사로, 사옥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해있다.

                                 [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출처]

한편 양준일님 은 1991년 '리베카'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V2의 '판타지' 등을 연이어 내놓으며 대중들에 각인됐다.

양준일은 호리호리한 몸매에 무쌍꺼풀 눈매, 빼어난 패션 센스로 '온라인 탑골공원 지드래곤' '시대를 앞서간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최근 방송가 사이에서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지난 6일 방송된 JTBC '슈가맨3'를 통해 30년 만에 다시 무대에서 기량을 뽐냈으며 슈가맨이 끝난후에도 양준일님은 인기는 더해갔다.

오히려 양준일 신드롬이라는 말이 나왔다.


방송 이후 현재 팬카페 판타자이 회원수는 7000명에서 3만5000명을 넘어섰으며, 일각에서는 '한 식품회사 광고를 찍는다' '대기업 광고를 찍을 예정이다'라는 말이 있기도 하다

아직 확실히하지는 않지만 그의 앞길에 좋은일만 바란다

팬미팅은 31일 4시, 8시 두번에 나누어서 한다

신청은 20일 밤 8시에 하나티켓으로만 티켓을 구매할수 있으니

모바일보다는 인터넷이 빠른 피시방이나 5G되는 컴으로 구매해보자~~

5.4..3.2.1 카운트다운을 잘 기다렸다가 클릭클릭!!!!

재빠르게 결제도 해야한다!!!

양준일님보러 서울로 고고씽!!!!

꼭 되고 싶다!!!!

팬의 한사람으로서!!!

#양준일팬미팅 #양준일 선물#판타자이 #설인아#위엔터에인먼트#양준일귀국#양준일팬까페#하나티켓#세종대문화회관#팬미팅#준일오빠팬미팅#산타클로스양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