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근황 /슈가맨 3 출연 양준일

2019. 12. 5. 21:12재미난 이야기

양준일 근황 / 슈가맨 3 출연 양준일 

6일 슈가맨 3에 방송 될 가수 가 양준일이라고 추정되고

인터넷에서 그의 근황의 궁금해서 찾아보기로 했다

한국나이로 51세

미국 교포 가수 출신이며 레트로의 인기로 그의

패션감각이며 음악성이 재조명 되고 있다

닮은 꼴로는 지드레곤이 거론되고 있다

[옥탑방 문제아이들]

내가 봐도 둘이 정말 많이 닮았다

시대를 앞서간 천재라고 했다

1991년에 데뷔해서~지금 보면 그의 패션은 너무 멋진건데..

그땐 이상했을거 같다

[프리한 19]

지금 현재 그는 미국에 가족들과 거주하고 있으며 2019년 

프리한 19에 소개 되기도 했다

유투브에서 그의 활동 모습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프리한 19]

지금은 연에계 생활은 안해서 많이 변했을거 같지만

그의 천재적인 음악성은 다시 보고 싶다

슈가맨으로 나오면 재미있을거 같다

진짜 제대로 간지난다


유투브에서 그의 영상들을 모아보았다.

대박이다... 지금 보니깐 그는 

노래며 노래...패션이면 패션 너무 멋졌다

지금 기준점에선 이런 스타일 먹어주는데 ㅎㅎ

그땐 낯설었겟다


#양준일 #양준일근황 #슈가맨 3 #슈가맨 출연 양준일 #V2 # 양준일출연 #슈가맨 3출연 양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