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죽맛집/정읍팥칼국수맛집/팥죽맛집 베스트

2020. 2. 26. 21:40여행이야기

팥죽맛집/정읍팥칼국수맛집/팥죽맛집 베스트 


이젠 겨울이 아닌 봄도 아닌 그런날...

쌀쌀하면서도 따뜻한게 음식이 생각나는 2월입니다.

오랫만에 친구가 만나자고 했는데 정읍시내에서 만나지고 말고 근교에 맛집으로 가자고

하길래 아름아름 물어물어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을때

팥죽이 그렇게 먹고 싶어서 알아낸 곳이 있어

친구에게 팥죽먹으러 가자고 했답니다.



그곳은 정읍시내는 아니고 정읍시 태인면 작은시골에 있는 식당인데


이름은 분식점인데..ㅋㅋ 파는종류는 주로 백반이었네요


희망분식~ 희망을 주는 이름인듯


희망분식

534-8288

정읍시 태인면 태성리 569-1 

사장님부부가 계셨는데

요리하시는 사장님은 인상이 아주 좋으셨고 무엇보다 손맛이 굿!!!

서빙해주는시는 남자사장님은 시크 ㅋㅋ 


마침 다른분들이 식사하시고 계셨는데

김치찌개를 시키셨는지...

와~밑반찬이 넘 잘나오더라구요.


밑반찬은 그날그날 다르게 나오는것 같았어요.

사장님 짱~~~

손님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역시 인심이 좋았어요!!!


얼마든지 사진찍으라고!!!'

맛있으니까 소문내보라고



저흰 팥칼국수를 시켰어요

옹심이와 팥칼국수 둘중 고를수 있다고 하셨어요.

세상에나 칼국수면을 직접 밀어서...헐

진짜 쫄깃쫄깃 넘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팥도 직접 농사지으시고..모자라는건 동네에서 사신다고...

국산팥이라 그런가~~ 

왜 이런집이 이런곳에 있지 하는 의구심이 ㅜ.ㅜ

넘 맛있는데...

사장님 손맛이 예술~~ 

넘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소개로 갔지만 넘 만족하고 온곳!!

작은가게지만 

인생맛집이었네요

정이 담긴 인생팥죽집!!!


#정읍팥죽맛집#백종원팥죽#백종원골목식당#정읍팥칼국수#태인맛집#정읍맛집

#정읍팥칼국수#정읍백반#정읍팥죽집#태인ic근처맛집#태인휴게소

#전주슈퍼#태인터미널#태인#태인ic#녹두장군#녹두꽃#드라마녹두꽃촬영장소

#전봉준#조정석#태인향교#팥죽의효능#동지#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인신고하는방법/외국인혼인신고서류  (0) 2019.12.26